PR
Promotion
NEWS
해천마 소식
(주)해천마의 다양한 활동을 확인하세요.
해천마 소식

밝은 미래를 꿈꾸는 해천마 협력사 여러분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해천마 작성일18-03-18 22:12 조회1,591회 댓글0건

본문

친애하는 해천마 가족 및 협력사 여러분!!

 

그동안 중국의 사드 문제로 상당한 시간을 발이 묶여 지루한 시간을 보내게 되었던 것은 사실이었습니다.

언젠가는 문제가 해결될 것으로 보고있었지만, 최근 한중국교가 정상화되면서 중국인들의 접근이 서서히 증가 추세를 보이고있습니다. '홍콩 수산물 전시회'를 통하여 일본과 홍콩, 중국, 싱가포르 및 모스코바 등지에서 건강보조식품과 해마다향(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홍콩과 싱가폴에서의 주문량이 서서히 증가하고 있고, 특히, 중국에서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중 해마 화장품은 그 어려운 유럽관문을 뚫기위하여 폴란드를 비롯한 유럽 11개국으로 부터 주문을 받을수있게 되었다는 낭보는 (주)써치라이트 양성영 대표이사님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모든 바이어들에게 우리의 우수한 제품과 개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친절과 신용을 더해간다면 한국의 해마가 중국의 문은 물론 세계의 관문을 열수있는 날도 머지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도전은 지금부터인 것 같습니다.

해천마를 믿고 기다려준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와 격려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모두들 최선을 다 해 봅시다. 반드시 우리의 꿈은 실현되리라 확신합니다. 모두가 생산 가공, 유통, 홍보를 위하여 두 눈을 크게 뜨고 유혹하는 잡음에 눈 돌리지말고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해천마가 전력을 다하여 당초에 서약한 우리의 결심을 각자가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여 보여 주도록 합시다. 

감사합니다.

 

(주)해천마 대표이사 드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